2010년 2월 25일 목요일

★전기장을 이용한 암치료/강길전 교수(충남의대)


(2003.10.15 - 17:00)
file  :   밥_벡의_치료장치.ppt ( 271.0 KB )   Download : 123
  전기장을 이용한 암치료                                                           글쓴이: 강길전

무엇이든지 이 “에너지의학” 커뮤니티에 도움이 될만한 것이 있으면 자꾸 올리는 것이 안 하는 것보다는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 염치 불구하고 또 이 공간을 전세내기로 하였습니다. 미안하고 또 미안합니다. 내용인 즉슨, 미내사클럽 주최 제2회 국제 신과학 심포지움에서 강의한 바 있었던 밥 벡 박사의 “전기장을 이용한 암치료”가 되겠습니다.

밥 벡 박사는 이 강연을 통하여 4가지 종류의 치료 장치를 설명하였습니다. 4가지 치료 장치란 재퍼(zapper), 마그네틱 펄즈(magnetic pulser), 콜로이드 실버 장치(colloid silver) 그리고 오존 생성기(water ozonator) 등이었으며 이 4가지 장치만 있으면 웬만한 질병은 모두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밥 벡 박사가 설명한 첫 번째 장치는 재퍼라는 것인데 재퍼에 관한 설명은 이렇습니다. 1990년 알버트 아인슈타인 의대의 스티븐 칼리(Steven Kalli) 박사는 혈액과 에이즈 바이러스가 담긴 접시에 전류를 흐르게 하면 에이즈 바이러스가 살아남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표하였습니다.

밥 벡 박사는 스티븐 칼리가 발표한 내용에 기초하여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손쉬운 장치를 개발하였는데 이것을 재퍼(zapper) 혹은 혈액 세척기(blood cleansing)라고 불렀습니다(첨부 파일 그림 1). 이 장치는 두 개의 전극을 사용하는데 전극은 스텐레스 강철을 사용하였고, 전극을 사용할 때는 전극을 순면으로 감고, 아주 희석된 묽은 식염수에 담근 다음, 팔목에 있는 요골 동맥에 갖다 대라고 하였습니다. 밥 벡은 전극을 갖다 대는 부위는 요골 동맥이 좋다는 점을 강조하였는데 그 이유는 요골 동맥은 찾기가 쉽고, 또 전류를 다른 조직, 근육 혹은 뼈 등으로 분산시키지 않고 고스란히 동맥으로 전달할 수 있는 이점이 있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재퍼를 이용하여 혈액에 500에서 100 마이크로 암페어 정도의 미세한 전류를 흘려 보내면 병원균의 외피를 변형시킬 수 있어 모든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그리고 기생충 등을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에이즈 뿐만 아니라 결핵, 간염, 헤르페스, 에볼라 바이러스, 한탄 바이러스, 보틸리누스 및 탄저병 등도 치료가 가능하고 또 면역 체계를 증강시킬 수 있어 암의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밥 벡 박사가 설명한 두 번째 장치는 “마그네틱 펄스 발생기”라는 것인데 이것을 몸의 아픈 부위에 놓고 미세한 전류를 보내는 장치입니다(첨부 파일 그림 2). 이것은 50에서 100암페어 정도의 자기장이 생기면서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등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밥 벡 박사가 설명한 세 번째 장치는 “콜로이드 실버 장치”라는 것인데 이것은 수도물 속에 은으로 만든 봉을 넣고 27볼트의 전류를 흐르게 하여 수도물을 은의 콜로이드(0.01 마이크론 크기의 은이 부유함) 용액으로 바꾸게 하는 장치입니다(첨부 파일 그림 3). 이렇게 만들어진 은 콜로이드를 마시면 몸 속에서 “은 이온”으로 작용하여 실로 650가지나 되는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밥 벡 박사가 설명한 네 번째 장치는 “오존 발생기”라는 것인데, 물 속에 이 장치를 넣고 오존을 발생시키면 오존은 물에 쉽게 용해된다고 하였습니다(첨부 파일 그림 4). 이와 같이 물에 용해된 오존을 마시면 인체 속에 쌓여 있던 유독성 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오존은 가장 효과적인 해독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을 종합하면 밥 벡 박사는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1단계로 재퍼를 사용하고, 2단계로 마그네틱 펄스 발생기를 사용하여 질병을 치료하며, 3단계로 오존 발생기를 이용하여 체내에 축적된 유독물질을 제거하며, 4단계로 실버 콜로이드 장치를 이용하여 재발을 방지하고 건강을 유지하라고 하였습니다.

밥 벡 박사는 의학을 전공한 분은 아니었기 때문에 설명하는 논리가 전혀 의학적이 아니지만 밥 벡 박사의 직관적 혜안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였기 때문에 밥 벡 박사의 강의를 높이 평가하면서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이런 장치들은 우리 나라에서는 아직 인정되지 않기 때문에 치료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불법으로 간주되고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내사 클럽(www.herenow.co.kr/bbs)에서 퍼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