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8일 금요일

★건강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까?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적-맹신
  세상에서 돌이킬 수 없는 위험한 적은 화재, 사망사고, 교통사고 등은 물론 뇌출혈, 당뇨, 기평, 난치병, 암 등의 건강악화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으리라. 모든 치명적인 위험은 꼬리가 길다.
치명적인 위험이 그 모습을 드러내기까지 수많은 징후와 징조들이 나타나서 황색 신호, 때로는 적신호를 보내기 때문이다.
그러나 똑똑한 사람일수록, 잘 나가는 사람일수록 이 신호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다.
마지막 붕괴의 순간, 폭발의 순간에 이르러서야 그것을 알아차리고 뒤늦게 가슴을 친다. 바로 인간이 갖는 맹신 때문이다.
 맹신이야말로 인간이 깨트리기 어려운 가장 위험한 적이다.
맹신에 빠진 사람들은 작은 것들을 모르는 척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눈 앞에 닥칠 위험을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인생의 경기가 어려워지고, 삶이 고달파지고 있는 지금, 위험신호에 귀를 기울여라.쾌락적 욕구를 추구하고 있는 지금, 성공적인 삶에 안이하게 안주하고 있는 지금,
위험신호에 귀를 기울여 보라.
그러면 당신의 건강과 인생에 관한 위험징후를 감지하고, 예측하며,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모든 위험은 조기에 발견할 경우,
그 위기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분명히 있기 때문이다.
 
행운의 적신호-"앗, 뜨거워!" 반응

*통증.냉증으로 힘들 때, 혼자서도 쉽게 사용하는 미쯔이 주열기(온열기)의 사용법


지금 몸 상태가 좋지 않습니까?

일단, 당신도 저체온을 의심해 보십시오. 몸 속의 냉기가 만병의 근원입니다.
당신도 몸이 냉하거나, 만성 질병이 있다면, 사망률이 높은 생활습관병인 암, 심장병, 뇌졸중, 당뇨, 고혈압, 치매예방을 위해 하루 50분 씩만 미쯔이식 온열요법이나 온열매트에 누워 체온을 덥혀 보십시오. 면역력이 강화되어, 건강의 적신호를 극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몸이 따뜻해야 몸이 삽니다. 건강은 운명이 아니고, 나의 선택입니다.

내가 선택한 나의 나쁜 생활습관이 오늘의 치명적인 암을 초래했을 수도 있습니다.이제, 건강을 선택하십시오. 주열기로 차가워진 몸을 36.5℃로 덥혀주십시오.
 미쯔이주열기로 몸 속의 냉기를 몰아낼 수 있습니다. 암세포는 열에 가장 약하답니다. 몸이 따뜻해지면, 면역력이 높아집니다.(체온 면역력)


이제, 저체온대신 따뜻한 몸을 선택하십시오.
사망순위 1위인 암도 냉병이라 합니다. 열이 몸을 살립니다. 열이 암도 고친다고 합니다.(온열 암 치료법)  따뜻하면 살고, 차가워지면 죽는 것이 연약한 인생입니다.
 별인생 없습니다. 너무 장담하지 마십시오. 암환자가 자신이 암에 걸린 것을 알게 되기까지는또한 의사가 현대적인 검사방법을 통해 그 암세포를 발견할 수 있게 되기까지는발병 후, 20년 이상이 지난 다음이라고 합니다. 암은 내가 선택한 것이고, 부지불식간에 내가 20년 이상을 키워온 것입니다.

 아직도 건강을 장담하고 계신 분은 미쯔이주열기로 자신의 몸에 열을 주열해 보십시오.
 특정 국소에서 "앗,뜨거워!"하고 자신도 모르게 외마디소리를 지르셨다면,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아보실 것을 강권합니다.주열요법의 조기진단 기능은 건강에 "행운의 적신호"가 되리라 믿습니다. 조기진단 할 수만 있다면, 암은 치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방의학이 최고의 의술입니다.
이제, 당신도 미쯔이주열기로 '냉증의 위험신호' 극복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010-8257-3812(張 원장), 02-6401-2651  





미쯔이식 온열요법을 체험해 보셨나요?

저체온이 암에 잘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암은 열에 약하다고 합니다.
미쯔이식 온열요법은 열로 몸 속의 냉기를 제거해 줌으로써 실조된 자율신경의 균형을

맞춰주고, 저하된 면역력을 높여주는 체온 면역요법입니다.
미쯔이주열기로 체온을 1℃ 올리면, 자연치유 면역력은
5배 높아진다고 합니다.
"약으로, 수술로도 못 고친 환자는 열로 치료하라"고 했습니다./히포크라테스
건강회복을 위해, 당신도 오늘부터 주열기로 체온 1도 올리기 미션에 도전해 보십시오!
건강은 운명이 아니고, 내 삶의 결론이고, 선택입니다.




*우리 몸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혈류장애로 저체온과 저산소 상태에 빠진다.
이 환경에서는 세포의 암화가 촉진된다. 주열기로 몸을 따뜻하게 해 주면, 자율신경의

불균형이 개선됨으로써 임파구의 운동이 활성화 된다. 면역력이 높아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